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신 후기

송도 센트럴파크 퓨전 중화요리 달려라짬뽕 [ Run Champon ] 후기

by 금당 채널 2021. 6. 28.
728x90
반응형
송도 센트럴파크 퓨전 중화요리 달려라짬뽕 [ Run Champon ] 후기

송도 센트럴파크에는 맛있는집이 의외로 많이 있습니다.

 

센트럴파크 공원에 놀러갈때면 그 주변에서 식사를 해결할때가 종종있습니다.

 

오늘도 공원 산책 후 공원 근처에서 식사를 하고자 둘러보던중 상당히 특이한 간판의 짬뽕집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솔직히 처음에 RUNCAMPON 보고 뭔지 몰랐습니다.

 

그 옆에 RUN FOR THE BEST도 뭐가 뭔지 생각이 바로 안들었습니다. ㅋㅋㅋ

 

가까이 가서 메뉴판을 확인하고야 짬뽕집이며 메뉴가 전통 중화요리집이 아닌 퓨전 중화요리가게임을 확인했습니다.

 

 

 

 

 

런짱뽕 달려라 짬뽕의 메뉴입니다.

 

중화요리부터 일식, 롤, 떡볶이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게 느껴지진 않습니다만 맛만 있으면 용서가 될 정도의 가격입니다.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가게 내부도 일반 중식집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밝고 깔끔합니다.

 

오히려 고급 중화요리가게나 양식전문점 같은 느낌입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약간 김치풍 나물볶음 무침과 단무지입니다.

 

기본적인 반찬입니다.

 

단무지를 안먹는 저로서는 살짝 아쉽습니다.(너무 오래도록 먹어서 맛이 질려서)

 

짜사이같은거 좋아하는데 요즘... ㅋㅋ

 

 

 

 

 

물은 그냥 생수 미네랄 워터가 나왔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상표테이프에 런짬뽕이라고 쓰여져 있는것이 인상적입니다.

 

디테일한 부분에도 신경을 쓰신것 같습니다.

 

 

 

 

 

따뜻한 된장국물도 나옵니다.

 

식전에 또 호로록 해주면 따뜻해져서 음식이 잘 들어가죠 ㅋㅋㅋㅋ

 

확실히 디테일에 엄청난 신경을 쓰신거같은 모습입니다.

 

 

 

 

 

이제 롤이 나왔습니다.

 

연어가 올라간것이 먹음직 스럽습니다.

 

어렸을때 초밥뷔페가면 항상 먹었던 롤.

 

요즘은 왜인지 손이 잘 안가긴 합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먹으니 맛이 좋네요.

 

 

 

 

 

이제 백짬뽕이 나왔습니다.

 

해물과 양파가 많이 들어가있는게 인상적입니다.

 

새우도 살이 탱탱하네요.

 

고소한 국물이 특징이었습니다.

 

백짬뽕들의 공통적인 특징일까요? ㅎㅎㅎ

 

 

 

 

 

면의 모습입니다.

 

면은 든든히 들어갔네요.

 

그리고 얇은면은 아니고 살짝 굵직 ~ 하네요.

 

일반적인 중국음식 면인것같습니다.

 

 

 

 

 

먹기전의 단체 사진입니다.

 

나름 먹음직 ~ 스럽습니다.

 

 

 

 

 

다 먹은후의 모습입니다.

 

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ㅋㅋㅋ

 

만약에 센트럴파크에 운동 가시거나 놀러 가실일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냥 이런 짬뽕집고 있구나 ~ 하는 하루였습니다.

 

 

 

 

 


상세정보

위치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7 아트포레 A동 112,113호 (우)22008지번송도동 84-2

 

운영시간 안내

매일 11:30 ~ 23:00

 

연락처

032-834-346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