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신 후기

인천 평양냉면 맛집 백면옥

by 금당 채널 2021. 4. 9.
728x90
반응형

 인천 소문난 평양냉면집 백면옥

 

 한때 평양냉면이 엄청난 유행을 불러 일으킨 적이 있었습니다. 티브이를 틀면 존박이 나와서 뭐 냉면 먹는데 노른자를 묻히면 안된다는 둥 하면서 신격화 했던 평양냉면. 사실 저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는데요. 인지 하지 못한 사이에 먹어버렸을지도 모르지만 말입니다.

 그런데 제 주변에 소문난 평양냉면 맛집이 있는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호기심에 바로 가봤습니다.

 

 

 

 

 

 이곳이 제가 방문한 평양냉면 맛집 백면옥입니다. 맛집이라고 하시길래 맛집으로 알고있습니다. 막 티브이에도 나오시고 장사 경력도 어마어마 하신듯 합니다. 본인의 냉면에 자부심을 가지고 계신 멋진 모습이십니다.

 

 

 

 

 

 가게 내부입니다. 오랜 노하우가 쌓인 명장에 걸맞는 물 맛집입니다. 물맛이 정말 좋더라구요. 무슨 차였는데 기억은 나질 않습니다... 그래도 맛은 참 좋았다는것...!

 

 

 

 

 

 백면옥의 메뉴판입니다. 괜찮은 가격인가 싶으면서도 지나간 새월이 그립습니다. 그냥 냉면집 들어가서 육천원짜리 냉면에 만두먹던게 엊그제 같은데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그만큼 사장님의 고급 인건비와 스페셜 노하우가 녹아있는것이라 생각합니다. 먹어보고싶은 많은 메뉴들이 눈에 띕니다.

 

 

 

 

 

 

 

 

 평양냉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이 육수가 그렇게 어렵다고합니다. 존박이 했던말과 같이 한우육수는 망치지 않고 먹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 저는 과연 평.양.냉.면 매니아가 될 준비가 되어있을까요 ? 

 

 

 

 

 

 기다리던 평양냉면 물냉면입니다. 평양냉면은 물냉이 근본이라고 하던데요. 비빔 평양냉면은 어떤가요 ? 아무튼 평소 먹던 냉면과는 달리 바닥까지 보이는 맑은 국물입니다. 그리고 가벼운 고명이 올라가있습니다. 

 

 

 

 

 

 근접해서 한번 더 찍어줍니다. 국물이 정말 맑습니다. 다른 냉면과는 달리 맑지만 뭔가 육수가 진합니다. 그리고 제가 봐왔던 다른 평양냉면들에 비하면 훨씬 진하긴 합니다. 

 

 

 

 

 

 혹시나 묻을까, 고명들 다 걷어줬습니다. 소고기 육수를 절대로 탁하게 해선 안되니까요. !!

 

 

 

 

 

 반찬입니다. 기본중의 기본입니다. 반찬은 다른 냉면집과 다르지 않군요 ㅎㅎ 

 

 

 

 

 

 사라져 벼렸습니다. 국물까지. 저는 어쩌면 평양냉면을 기다리고 있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평양냉면 초심자인 제가 먹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만약 평양냉면 입문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저의 입장에서는 강추합니다. 비눗물에 씻어놓은 느낌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고기육수가 시원하고 맑으면서 풍미가 깊은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온육수까지 먹고싶으면 마실수있는 육수맛집. 시원하고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평양냉면 입문하기 좋은 집이었습니다. 평양냉면 다른 집도 또 가보고 싶어졌기 때문입니다. 

 

 

 

 


인천 연수구 먼우금로222번길 41 파티마오피스텔 1층 (우)21927지번연수동 593-9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매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연락처

032-812-9030 대표번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