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신 후기

인천 연수구 송도 백제원

by 금당 채널 2021. 1. 2.
728x90
반응형

#신년 #가족 #모임 #새해맞이

 

 

 안녕하세요 금당입니다 ! 

새해가 밝았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마음편이 신년회니 뭐니, 모임같은건 만들생각조차 할 수 없는 요즘입니다...

ㅠ^ㅠ

 

 그래도 가족끼리나 소규모 지인들끼리 새해를 맞이하기에 딱 좋은 송도 백제원을 다녀와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백제원은 건물도 통으로 쓰고있어서 직접 가보지않는 이상 안쪽을 볼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항상 고급 고깃집인것으로만 생각했었는데 ! 맛도 있어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저는 사실 이번주에 다녀온것은 아니구요 !! ㅋㅋㅋ

(사진정리를 하다보니...ㄱ-;)

 가족행사 겸 해서 다녀왔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케익은 사실은 떡입니다.!!!

이렇게 생긴 떡이 다 있나 처음엔 저도 정말 신기했는데요.

앙금으로 만들어서 정말 달달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사진을 많이 많이 찍어놨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한게 너무 아쉽습니다.

궁금하신분들께는 그냥 업체 알려드릴게요.

동네에서 주문제작 했습니다...ㅋㅋㅋㅋ

 

 

 

 아무튼 코스가 슬슬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고기구워먹으러 왔는데 일단 회를 내어줍니다. (신기)

놀라운건 회의 퀄리티도 장난이 아닙니다.

동네 아무런 저런 회집이나 이자카야보다도 좋은 퀄리티.

종목이 적어서 좀 아쉬울 수 있겠지만 예열용이란걸 생각한다면 정말 고퀄이었습니다.

 

 

 

 옆의 잡채입니다.

저는 잡채를 정말 좋아하고 집에서도 많이 해주십니다.(제삿날)

탱글탱글하고 들어간 채소가 색다르긴 했습니다만 ~ 

집잡채가 압승했습니다.

이 부분은 어쩔 수 없죠 ~! 

취향이니까요 ㅋㅋㅋㅋ 

 

 

 

 육회도 나왔습니다.

육회도 퀄리티가 ~!! 

주변에 손님 없어서 회전안되서 남아나는 악순환의 고리에 빠진 육회집보다 훨씬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신선함이 경쟁력인 음식들은 어쩔 수 없나봐요.

그래도 모든 육회집 사장님들 파이팅입니다.

백제원의 육회도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었다는 뜻이었습니다...ㅎ

 

 

 

 도가니탕? 

명칭은 모르겠으나 도가니탕, 스지탕이라 불리는 음식과 비슷한것이 나왔습니다.

저 쫀쫀하고 말캉거리는 식감때문에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음식입니다.

저는 ?

호 호 호 :)

탱글거리면서 이에 사-악 베이는 식감과 또 국물맛이 좋아서 저는 아주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안드시는 그릇은 제가 다 가져다 먹었습니다.

 

 

 

 백김치랑 양파입니다.

감흥은 없었네요 ㅎㅎ 그냥 반찬입니다.

 

 

 

 자 이제 고기가 나왔습니다.

고기는 의외로 첫인상이 별로였습니다.

가게 외관에 비해서 고기급이 받쳐주질 못하는 느낌?

그러나 그것은 외관만이었습니다.

일단 그 고기 맛있어 보이게 촉촉하게 보이려고 일부러 바르는 그런것들은 배제한 느낌.

그런 기교 없이도 고기 자체로 훌륭한 모양이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또 한 한가지 중요한 부분.

고기를 전문가께서 구워주십니다.

고기가 누가 굽느냐에 따라 맛의 편차가 크고 특히 고급 소일수록 더 그렇겠죠.

 제가 1++ 고기를 구워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만...

아마도 전문가가 구워주신다면 제가 구운 고기의 맛의 한계를 돌파할 것입니다.

그 처럼 이 고기도 맛의 한계를 돌파해버렸습니다.

 

 

 

 이쯤 오니 너무 취해서 사실 어떤 메뉴인지 자세히 기억이 안납니다.

그래도 사진으로 남기고 올리는것은 맛있다 라는 강렬한 인상이 머리에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이 반찬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끝으로 맑은물 연포탕이 나왔습니다.

회, 고기, 맛있는 안주를 거치며 술이 오를대로 올라버린 저는 연포탕의 뜨끈한 국물에 녹아버릴수밖에 없었던겁니다.

녹아 낙지가 되어버리는 저를 마지막으로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송도 백제원 

가족끼리 기념일이나 신년맞이를 하기엔 참 좋습니다.

시국이 시국일뿐...

어서 코로나가 종식되길...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57 2층 (우)22003지번송도동 22-8

운영시간 안내

영업시간 영업중 매일 11:00 ~ 22:00

연락처

032-831-2222

 

 

카카오 맵

http://kko.to/3fofYDNYB

 

백제원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57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