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신 후기

인천 연수동 국밥집 [큰맘할매순대국]

by 금당 채널 2021. 1. 1.
728x90
반응형

 #인천 #연수동 #국밥집 #큰맘할매순대국

 

 뜨끈한 국밥,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

인천 연수동의 여러 국밥집들을 돌아다니던 중 이번에 소개할 집인 큰맘할매순대국 집에 방문해봤습니다.

전반적으로 느낀바로는 여러분께 추천하지 못하겠습니다...

배달도 가능한것같은데 원래 진상손님들이 많은건지 모르겠지만 클래임 전화가 두통이 오더라구요...;

저도 두통이 느껴졌습니다...;;

 

 정면 사진입니다 ㅎㅎ 

큰맘할매순대국.

멋진 간판이고 든든함이 기대되는 그런 외관입니다...ㅎㅎ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엄청많습니다.

특히 정말 다양한 종류의 국밥류와 탕류가 눈에 띕니다 !!!

 

 

 기본 반찬입니다.

특별한 맛은 없었고 깍두기 냄새가 저랑 잘 안맞았습니다.

취향 차이이니까요...ㅎㅎㅋ

 코로나로 힘든 시기이지만 그래도 두개테이블 정도는 있었습니다.

그리고 배달도 잘 되는집인것 같더군요 ㅎㅎ 

 

 

 소량의 부추가 첨가되어서 나온는 형태입니다.

국물은 보시는것처럼 약간 맑은 편입니다.

맑고 가벼운 맛이 기대되는 모습입니다.

 

 다대기는 별도로 제공되기 때문에 한술 떠서 풀어봤습니다.ㅋㅋㅋ

그런데 한가지, 고기가 너무 얇은것입니다.

요즘 스타일인가 싶기도 하고.

대패삼겹살같은 느낌이더군요.

얇은 고기를 쓰면 먹는식감이나 맛이 달라질까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살짝 도톰하면서 부드러운 고기가 좋습니다.

 

그렇지는 않더라구용 ㅎㅎ 

 

 

 그래도 다 먹었습니다.

음식은 소중하고 먹어야 저도 힘이 나니까요 !!

ㅋㅋㅋㅋㅋㅋ

다른 메뉴들도 참 많은 집이지만 배달시켜먹지 않는 저는 맛볼일이 없을것 같습니다.

아쉽습니다...ㅎㅎㅎ 

 

다른 국밥 맛집들이 너무 많으니까요... ㅠㅠ 

아무튼 따-악 추천하기에는 무리가있었던 큰맘할매순대국이었습니다!!

 

 

그런데 지도 첨부가 안되네요 ?

티스토리 블로그가 낯설어서 다음엔 지도까지 꼭 첨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탑피온 건물 근처입니다.!!

 

즐거운 식사에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천 연수구 먼우금로188번길 17 1층 (우)21927지번연수동 598-10

728x90
반응형

'먹고 마신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연수구 연수동 조선육회  (0) 2021.01.07
인천 연수구 송도 백제원  (0) 2021.01.02
연수역 역전식당  (0) 2021.01.02
인천 송도 단바쿠라멘  (0) 2020.12.28
인천 연수동 스시사쿠  (0) 2020.1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