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신 후기

[ 송도 맛집 ][아우라지메기매운탕] 메기매운탕이 맛이 좋음

by 금당 채널 2021. 12.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쌀쌀한 요즘 뜨끈한 음식 찾으시면 한번 가보시면 좋을 아우라지매운탕 추천드리기 위해 포스트 합니다. 아우라지매운탕은 구 송도로 불리는 라마다 송도 호텔 근처에 있는 역사가 깊은 가게로 알고있습니다. 가게는 리모델링을 했는지 외관도 깔끔하고 가게 내부도 아주 깔끔합니다. 하지만 신발을 벗고 들어갔던거같은데요. 참고해주세요.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주말 저녁이었는데 코로나 탓인지 가게는 적당히 손님들이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배달이 되기 때문에 집밖에 나오기 귀찮거나 코로나때문에 꺼림칙하신 분들은 집에서 배달로 먹을수있다는 사실.

 

 

 

 

 

기본 반찬입니다. 반찬은 특이한건 없네요. 맛도 특이한건 없습니다. 반찬으로 올라오는 완두콩 오랜만에 보네요. 

 

 

 

 

 

 

 

 

 

 

짜잔 ~ 메기매운탕이 나왔습니다. 깻잎들이 올라가있고 대파도 있고 건새우가 많이 올라간것이 국물맛이 시원해질것 같습니다. 적당히 들어가는 건새우 육수 기대가 되는 순간이네용.

 

 

 

 

 

그래도 다 끓기전에 메선생님이랑 아이컨택 한번 해줍시다. 이모티콘이 있네요?

 

 

 

 

 

이단 변신 메기매운탕 !!!! 팔팔 끓는 국물이 진짜 맛있네요. 메선생님은 부끄러워서 어디 숨어들어가셨나 안보이네요?

 

 

 

 

 

그래서 모셔봤습니다. 메기선생님. 매혹의 수염이 꼬부랑 하네요. 아무튼 이 이후로는 깊은 대화를 나누고 맛있게 배를 채웠답니다. 메선생 감사요. 메기의 깊은 맛을 느껴보고싶은 분들에게는 아주아주 추천합니다. 평타급 맛있는 매운탕집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