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신 후기

[동성로 전원돈까스]대구 동성로 데이트, 줄서서 먹는 돈까스 맛집

by 금당 채널 2022. 7.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맛집은 동성로 전원돈까스입니다.

동성로 데이트때 처음 방문한 집입니다.

티비에도 나오고 사람들도 많고 요즘도 줄서서 먹는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궁금해서 방문을 안 해볼 수 없었습니다.

 

 

 

 

 

가게 내부입니다.

외부에는 사람이 많아서 찍을 수 없었습니다.

의외로 지하 1층에 있더라구요.

내려가는 계단에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웨이팅이 긴가보다 했는데 나오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운좋게 거의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일단 돈까스 곱배기 하나와 함박스텍을 시켰습니다.

돈까스 곱배기(11,500원), 함박스텍(9,500원)

가격은 긴가민가 합니다.

저렴한거같기도 하다가 경양식 돈까스인데 너무 비싼것 같기도 하고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일단 먼저 함박스텍(9,500원)입니다.

비주얼 합격 ~ ㅋㅋㅋ

딱 맛있어보이는 함박스텍입니다.

신기한건 소스 색깔이 좀 다르고 맛도 좀 다르게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소스에 카레향같은게 첨가된게 아닌가 싶었어요.

 

 

 

 

 

또 한가지 신기한건, 양배추 샐러드에 우동사리가 들어가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처음보는 장면이라 놀랐던 포인트입니다.

그런데 이게 또 잘 어울려서 정말 잘 먹게되더라구요.

나중엔 모자라다고 느껴졌습니다.

맛있음!

 

 

 

 

 

돈까스 곱배기(11,500원)까지 등장 했습니다.

역시나 우동사리가 들어간 샐러드.

카레향이 나는듯한 소스까지 동일합니다.

돈까스는 우와 크다 ~ 느낌은 아니지만 억지로 펼쳐서 커보이는것 보단 알찬 느낌.

옹골찬 느낌의 돈까스 고기였습니다.

 

 

 

 

 

두 고깃덩어리들 근접샷.

맛있어보이네요.

특히나 함박스텍 부드럽고 먹기 좋았어요.

돈까스도 딱딱한 경양식돈까스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단체 샷입니다.

글쓰고 있으니 또 먹고싶긴 하네요.

이 집만의 갬성이 확실히 존재하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기억해보니 알바생이 서빙하다가 서비스 음료를 제 바지에 흘렸습니다.

죄송하다고 하기에 괜찮다 말하고 여사장?님도 와서 죄송하다기에 괜찮다 했습니다.

그런데 왜 음료 다시 안줘요 ?

서비스 음료라 달라하기도 민망 !!ㅋㅋㅋㅋㅋ

무튼 그런 소소한 기억도 함께 남기는 하루였습니다.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것도 같은데 솔직히 말하면 웨이팅 15분 넘어가면 다른집 갑니다.

10분 정도는 기다려볼지도...?

 

궁금하다면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후회하거나 너무 뻥튀기 맛이라거나 하는 느낌은 아닙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