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신 후기

송도 센트럴파크역 이태리밥집

by 금당 채널 2021. 4. 9.
728x90
반응형


 

 

 

 

 

 송도 센트럴파크역 이태리밥집을 아시나요. 송도 센트럴파크역에는 G타워가 있고 GCF를 포함한 많은 기업들이 있습니다. 때문인지 많은 외국인들을 길을 걷다보면 만날수있습니다. 그 많은 외국인들이 자주 가는듯한 이태리 밥집은 G타워 건너편 오피스텔 상가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저도 파스타나 리조또가 먹고싶은 날이면 자주 방문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맛을 볼수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물 입니다. 아쉽게도 물맛집은 아니군요 ! 일반 생수입니다ㅋㅋ 그리고 이날 아쉬웠던 점은 물에서 김치냉장고 향기가 났다는것입니다. 뭔가 이날따라 잘 안된 부분이 있었던것 같아요. 그래서 물은 더 마시지 못했고 콜라를 시켜 마셨습니다. ㅠㅠ

 

 

 

 

 

 기본 제공 빵과 피클입니다. 빵은 식빵맨처럼 귀엽게 생겼습니다 ㅋㅋㅋ 겉은 살짝 바삭하게 구워져있고 속은 부드럽습니다. 가끔 저빵도 먹기싫은 집이 있습니다. 이태리밥집의 빵은 다 먹게 되더군요 !! 그리고 피클은 직접 담그시는것같아요. 크기나 모양이나 맛이 시중에서는 잘 못본것인데 아니면 고급 피클을 사다 쓰시나 ? 아무튼 맛있고 수제느낌이 나는 피클이었습니다. 맛은 의외로 자극적이었습니다. 

 

 

 

 

 

 첫째로 커리크림뽈로 리조또입니다. 리조또가 맛있는 이태리밥집. 그중에서 커리크림뽈로를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데요. 부트러운 크림과 커리향이 잘 조화되고 치킨과 송이버섯도 거슬리지 않는 식감으로 잘 녹아들어 먹기가 아주 편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기본과 정석에 충실한듯 맛있습니다. 가끔 잘못들어가면 기분나쁜 리조또가 출현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곳은 걱정이 없습니다.

 

 

 

 

 

 로제 스캄피 , 새우가 많이 들어있어서 놀랐습니다. 탱글한 새우를 부담없이 먹을수있다는것은 기분좋은 일입니다. 새우들은 탱글탱글 하고 면도 좋습니다. 소스도 적당히 자극적이어서 여러가지가 조화를 이루는 맛입니다. 그리고 양은 의외로 많아서 저 그릇의 깊이를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마르게리따, 고르곤졸라가 식상해서 먹고싶었던 마르게리따. 치즈와 소스의 조화가 사진에 잘 못 담아냈습니다. ㅋㅋ 그리고 솔직히 말하면 저 나뭇잎이 뭔지 정확히 모릅니다. 그래도 그냥 씹어 먹어버렸습니다. 의미가 있는 잎이겠죠. 예전엔 알았는데 요즘 까먹은 듯한 느낌의 나뭇잎... 요즘은 대충대충 삶은 떼우다 보니 디테일에 약해졌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아주 좋고 가격은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센트럴파크쪽에서 양식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좋겠지만 한가지 문제는 가게의 분위기가 막 달달하고 요즘 인스타 감성에 절어있고 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저에게는 장점이지만 여러 커플들에게는 문제가 될지도...? 담백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파스타와 리조또 피자를 먹고싶은 분이시라면 강력히 추천합니다.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203 송도센트럴파크푸르지오시티 1층 130호 (우)22008지번송도동 83

 

운영시간 안내

영업시간

월,화,수,금 11:00 ~ 21:00

월,화,수,금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연락처

032-831-8480 대표번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