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신 후기

거제도 유명 게장맛집, 싱싱게장

by 금당 채널 2021. 8.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것은 저의 거제도 싱싱게장 방문기입니다. 싱싱게장은 거제에서 관광객들에게 아주 유명한 집인듯 합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바로 등장하는 거제도 맛집중에 하나입니다. 수 많은 리뷰들을 보고, 그리고 소노캄 거제 앞에 바로 똭! 있었기 때문에 방문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4인이 방문했기 때문에 게장정식(14,000원)을 네개 주문했습니다. 간장게장 대자가 40,000원으로 저렴한 편인것 같습니다. 그러나 정식만 주문했습니다. 정식을 주문하면 한번 두번 정도 리필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만! 개인적으로 리필 게장에 좋은 추억은 없는편입니다. 큰 ~ 게장을 먹는것을 선호하는 편 입니다.

 

 

 

 

 

 이렇게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그러나 귀찮은 나머지 이벤트에 참여하지는 못했답니다...ㅠㅠ 여유되시면 참여해보세용 !

 

 

 

 

 

 그리고 짜잔 ! 식사 세팅이 되었습니다. 간단한 반찬 몇가지와 간장게장+양념게장이 나오는 구성입니다. 간단하고 기본적인 구성이지만 치명적인 조합이기도 합니다. 어찌되었든 밥도둑놈들이니까요.

 

 

 

 

 

 기본 반찬들의 근접샷입니다. 촉촉한것이 직접 만드시나봅니다. 밥 도둑 사이에서 존재감을 발하는 밥경찰, 멸치볶음도 눈에 띕니다. 간장게장이 짭짤 하니 반찬들은 슴슴함으로 밸런스를 맞춰주길 기대해봅니다.

 

 

 

 

 

 먼저 양념게장입니다. 양념 범벅이 잘 되어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저의 침도 흐르기 시작합니다. 아무래도 리필 게장이기 때문에 게는 작은놈들이 사용되었습니다. 그래도 양념 사이사이로 틈틈히 보이는 게살은 맛있어 보입니다.

 

 

 

 

 

 유명 밥도둑 간장게장입니다. 청양고추가 올라가 눈으로 보기에도 맛있어보입니다. 안타까운점은 게가 작기 때문에 게딱지 안의 내용물이 풍족하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게 내장이나 살이 더 있었으면 정말 사랑스러웠을텐데 말입니다. 다리는 두툼하니 살이 차 보이는데 저는 이가 좋지 않아서 게다리를 잘 먹지는 못합니다.

 

 아무튼 밥도둑 답게 밥한공기를 쓱삭 해버렸습니다. 한공기 더 추가하며 생각하니 게장이 짭니다. 밥한공기 없이는 버텨낼 제간이 없었던 것이었습니다.

 

 함께한 동행 중 한명은 상당히 실망하더군요. 아마도 거제도의 게장! 이라는 타이틀에 엄청난 기대를 했기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시 올라가면 인천의 게장맛집 아는곳이 있으니 함께 가보자 말했습니다. 

 

 

 

 

 

 정식에는 이렇게 생선구이도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제가 생선구이를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참 좋아하는 생선구이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싱싱게장은 생선구이맛집인것 같습니다. 

 

 

 

 


 이상 저의 거제도 유명 게장 맛집, 싱싱게장 방문 후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큰 게를 사용한 게장을 좋아하여 리필 게장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4점 이상의 훈훈한 후기만큼 만족스럽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게장은 원래 맛있는 음식이기 때문에 그냥 아무튼 맛있습니다. 만족스럽지 못했다는 것 뿐이지 정말 맛있는 음식입니다. 생선구이도 완전 좋았습니다. 

 

 만약 거제에 다시 방문한다면 다른 게장맛집도 한번 둘러볼 예정입니다 ^^


 

상세정보

위치

경남 거제시 일운면 소동6길 15 지하2층 B202호 (우)53326지번일운면 소동리 103

 

운영시간 안내

매일 09:00 ~ 22:00

 

홈 페이지

www.ge-jang.co.kr

 

거제도 싱싱게장

싱싱게장, 밥도둑 거제도 돌게장, 거제도 맛집, 양념게장, 간장게장

www.ge-jang.co.kr

연락처

055-681-6114 대표번호


728x90
반응형

댓글